상품 등록 및 관리

고객 지원 홈 | 회원가입 | 상품입점 | 상품등록 및 관리 | 문의


상품 등록 및 관리

  • 판매자에게는 상품등록 및 관리 등에 필요한 모든 판매관련 도구들이 제공됩니다.
  • 판매자는 고객에게 청구서 발송, 배송 통보, 환불처리 정보 등을 메일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등록 및 게시는 판매자 권한으로 허가된 분류에 자동으로 등록됩니다.
  • 그룹상품, 번들상품, 개별상품 등의 상품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등록시 상품의 속성 선택, 신제품, 특별상품, 추천상품 등의 속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상품의 상세 속성(품종, 계절, 생산년도, 중량, 수량 등)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브랜드 입점

  • 우수한 품질의 제품은 브랜드 입점할 수 있습니다.
  • 홈 메인 페이지 추천 상품, 브랜드 입점, 카데고리 우수상품 등은 유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.
  • 추천상품 및 브랜드 등록은 관리자와 협의합니다.

판매대금 정산

  • 판매자에게는 전자결제 수수료 및 카데고리 등록 수수료를 공제한 차액을 지급합니다.
  • 정산 주기는 1주일 이내입니다.

대금 결제

  • 구매고객은 카카오페이를 이용하여 대금을 결제합니다. (준비중)
  • 구매고객의 카카오톡 메시지 창에서 쇼핑 구매대금을 자신의 카카오페이 설정된 지불수단으로 결제합니다.

수정일: 2022-05-28

배송정책

판매자가 지정한 배송방법에 따라 물품을 수령합니다.

각 판매자의 배송정책을 참조하십시오.

지불/환불 보증

판매대금의 지급보증

판매자는 적어도 1주일 이내 판매대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.

판매관리 기능

판매자를 위한 기능지원

판매자는 자신의 판매관리 메뉴를 이용하여, 판매상품의 현황을 파악하고 상품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지원 시비스

판매자와 고객을 위한

판매자와 구매고객을 위한 지원을 제공합니다.